👨🎓 LG생활건강을 보고 떠오른 분1. 한 블로거가 있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시절 부동산 상승을 외쳤고, 주식 상승을 외쳤지요.
물론 다른 사람들도 외쳤지만 이 분은 글을 재밌게 잘 쓰고, 어그로도 잘 끌리고, 캐릭터도 잘 잡아서 꽤 많은 팬을 확보했어요. 저도 그 분을 좋아했어요.
나름 네임드가 된 그는 어느순간 유료멤버십을 론칭했어요. 3달에 회비 20-30만원.이렇게 회원을 모집해서 비밀 유료 텔레그램방을 운영했어요.
물론 이 소식에 누군가는 결국 유료방 연다며 비판을 했어요. 저 또한 그때 실망을 많이 했구요. 근데 그는 열폭일 뿐이라며 개의치 않았어요. 그의 팬들도 그를 믿었구요.
그런 그는__회원들에게 주식 2개를 추천했어요. 바로 엔씨소프트와 LG생활건강__입니다. 주가가 떨어질 때는 물 타는 글을 올리기도 했고, 주총에 참여하기도 했지요.
계속해서 주가가 떨어짐에도 해당 종목을 언급하며 정신승리했지요. 그러던 그가오늘 갑자기 LG생활건강을 손절했다고 글을 올렸어요.(이미 엔씨는 진작 손절).
근데 그 글만 댓글을 닫아놓았어요. 자신 있는 그 모습은 온데가고. 그리고 그 뒤로는 게임의 룰이 변했다네요.
여전히 그를 지지하는 분들도 있어요, 하지만 그의 열성팬이었다가 안티로 돌아선 분도 있구요. 인터넷에 검색만해도 나올 정도예요.
쨌든 뭐가 정답인지는 모르겠지만 유료방 들어가서 돈을 잃으면 여러분은 타격이 크겠지만__운영자는 여러분이 준 회비로 회복이 가능__해요.
✍️__ 결론은 유료회원방 같은데 들어가서 돈 날리지 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돈 벌 수 있는데 왜 그 좋은걸 남에게 가르쳐주겠습니까?__
#유료회원방 #LG생건 #NC
5912
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