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테더

0

theddari logo
코인정보 검색

더따리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dogeland01 image

코인 갤러리(Coin gallery)

비트코인 시장에 대한 빠른 정보 뉴스 및 호재&악재 공시가 실시간으로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에 매매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언제나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광고 및 제휴 문의

@cgdoge

구독자 수15992
더따리 추가날짜
dogeland01 image

코인 갤러리(Coin gallery)

@dogeland01

美 인플레 고비 넘겼을 수도?...소비자 지갑 닫자 가격 인상 '스톱'

美 인플레 고비 넘겼을 수도?...소비자 지갑 닫자 가격 인상 '스톱'미국 내에서 치솟는 물가에 소비자들이 구매를 줄이면서 기업들의 가격 인상에 제동이 걸린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인플레이션(물가 상승)이 고비를 넘겼을 수 있는 분석이 나온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1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WSJ은 기업들이 에너지와 재료, 인건비 상승을 반영해 제품 가격 인상에 나서자 소비자들이 구매를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전했다.

시장조사업체 IRI와 NPD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가정용 장식품과 소형 가전제품 등을 포함한 일반 상품의 단위 매출은 전년보다 7% 감소했다.

식품·음료의 단위 매출도 3%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고물가에 소비자들이 지갑을 덜 열자 기업들도 가격 인상을 멈추거나 인상 폭을 줄이고 있다.

기업들은 지난해 코로나19 여파와 우크라이나 전쟁 등으로 인한 공급망 혼란으로 에너지 가격 등이 급등하면서 생산비용이 늘어나자 가격 인상에 나섰다.

일부 기업은 시장 지배력이나 수요 증가 때문이 아니라 미래 비용 증가를 예상해 제품 가격을 올린 경우도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공급망 혼란이 완화하면서 에너지 비용 등이 내려가면서 제품 가격 인상을 중단하거나 인하하는 기업들이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다.

미국 식품기업 콘아그라 브랜드는 지난해 2~3분기에 가격을 10% 이상 인상한 데 이어 4분기에는 17% 올렸으나 더는 가격 인상은 없다고 밝혔다.

http://www.coinreaders.com/58945

3690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