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테더

0

theddari logo
코인정보 검색

더따리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사용 설명서를 확인하세요!

APTOSINFO image

실전 폐지

구독자 수2084
더따리 추가날짜
APTOSINFO image

실전 폐지

@APTOSINFO

안녕하세요 앱토스&수이 인포방을 운영하고 있는 Ethan이라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앱토스&수이 인포방을 운영하고 있는 Ethan이라고 합니다.먼저 우리 구독자분들에게 새해 인사부터 박고 시작하겠습니다!구독자 선생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설 행복하게 힐링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제 오랜 구독자 선생님들은 Ethan이란 이름보단 Sam이란 이름이 익숙하실텐데 둘은 같은 사람이고 최근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활동명을 Ethan으로 바꾸게됬습니다. 코인 정보가 아닌 제 개인적인 얘기를 전해드리는게 처음이라 조금 어색하지만 꼭 한번 해야했던 말이기에 글을 적게되었습니다.

최근 앱토스가전고점을 돌파하는 쾌거를 이루고있습니다. 다른 누구보다 저와 우리 구독자 선생님들이 이 상승을 가장 즐기고, 기뻐하고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사실 그동안 꽤 많은 비난과 조롱아닌 조롱을 받아왔습니다. 최단기 퇴물, 역대급 거품, 크랩토스등 별에별 소리를 들으며 앱토스 인포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앱토스 관련 포스팅을 할때마다 저딴걸 왜 포스팅하냐는 말들을 들었습니다. 심지언 포스팅을 돈받고 한다는 소리도 하는 분이 있더군요..전 채널을 운영하면서 단한번도 포스팅하고 돈을 받는 광고를 받은적이 없으며, 채널로 단 10원의 수익도 얻어본적이 없습니다.솔직히.. 거시 경제 자체가 안좋은 상황에 모든 시장이 살얼음판이라 몇십억씩 투자받은 스타트업들도 망하는 판에 앱토스 디앱들이 무슨 돈이있어서 이 조그만 채널에 돈을 주고 광고를 할까요...?여태 제가 포스팅한 정보, OG WL 콜랍 모두 전부 구독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될거란 생각 하나로 리서치해서 가져온 것들이라 자부할 수 있습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앱토스를 놓지않고 계속 정보 전달하고 생태계관련 포스팅을 한 이유는분명 한번은.. 정말 딱 한번은 앱토스한테도 봄이 올거라는 믿음때문이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앱토스는 천문학적인 금액의 펀딩을 받았고, 많은 VC들이 엉켜있는 대형 프로젝트입니다. 그런 프로젝트를 이대로 그냥 버린다? 투자자들과 VC가 자선사업가도 아니고 그들은 어떻게든처음 셋팅한 수익률에 최대한 근접하게 뽑아먹을거라 생각했습니다.

현재 앱토스 시장 물량은총 공급량의 약 15% 정도밖에 안됩니다.앱토스는 물량이 많다, 쓰레기다, 인플레이션 코인이다 뭐다 해도 결국 지금 현재 앱토스는 시체도 거의없고 물량 풀린것도 얼마 없어서 펌핑하기 딱 좋다 볼 수 있죠. 솔직히 이렇게 빨리 올줄은 몰랐지만 이게 제가 앱토스, NFT, 디앱 코인들을 홀딩하고있었던 이유였고, 결국엔 이렇게 수익으로 돌아왔네요.

앱토스가 첫 상장했던 10월 19일 그때 비트는 19k 언저리에서 위태로운 상황이었음에도 상장첫날 이후 4일간 40퍼를 올려줬고 NFT: 몽키즈, 밍고, 브러베어 등은 몇배씩 먹여줬습니다. 그리고 3달이 지난 지금 앱토스는 바닥 3불기준 약 360%가 올랐고NFT 및 디앱 코인들도 전고를 갱신하는 토큰들도 보였습니다.이번 앱토스를 보고 전 한가지 확신이 생겼습니다. "시장 상황이 어떻든 간에 수이는 앱토스 그 이상이겠구나"수이는 앱토스보다 펀딩을 많이받았고, 기술적인 측면으로도 더 큰 기대를 받으며,현재 시장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고있는 초대형 프로젝트중 하나입니다. 그렇기에 수이 또한 초반엔 NFT쪽 민팅 러시 -> 수이 상승 -> 수이 디앱(특히 P2E) 상승 이순으로 하잎이 올거라 예상하고있습니다.수이는 올해 1분기에 메인넷 런칭을 예고했으니 남은 기간동안 이전 앱토스때 처럼 최대한수이 관련 프로젝트들과 콜랍 + 정보를 전달을 메인 목표로 하겠습니다. 수이는 기본적으로Game & NFT가 핵심섹터이니 두 섹터 그리고생태계의 기반이 되는 Defi이렇게 3가지를 가장 중요하게 해서 구독자 선생님께 도움이되는 정보들을 가져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무리하며, 다시 한번 우리 구독자 선생님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설 연휴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며2023년엔 꼭 원하는 바 다 이루는 한해 되길 바라겠습니다!

610

8